코랄, 최신 레이싱 홍보대사로 션 보웬 영입

코랄, 최신 레이싱 홍보대사로 션 보웬 영입

코랄, 최신 레이싱 홍보대사로 션 보웬 영입

Blog Article

코랄, 최신 레이싱 홍보대사로 션 보웬 영입

보웬은 이번 시즌 우승 확률이 4-1입니다.

웨일스 출신의 점프 기수 션 보웬은 코랄의 레이싱 홍보대사 팀에 가장 최근에 합류한 선수입니다.

25세의 보웬은 현재 20명의 우승자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코랄과 함께 4승 1패로 현재 점프 자키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코랄 고객들은 이번 시즌 모든 주요 회의에 KRWIN 토토 가입코드 서 코랄의 라이딩에 대한 독점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즌 내내 독점적인 블로그와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스폰서십에서는 보웬이 바지에 코랄 로고를 새기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코랄은 점프 트레이너, 조 티저드와 그의 안정적인 기수 브렌든 파월, 제트벳  전 챔피언 플랫 기수, 짐 크롤리 등 영국 경마와 관련된 여러 홍보대사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보웬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코랄에 홍보대사로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레이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훌륭한 팀입니다. 올해 내내 여러분 모두 제가 첫 기수 우승을 차지하는 동안 저의 발전과 라이딩을 따라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코랄 대변인 데이비드 스티븐스는 "숀을 코랄 앰배서더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몇 달 안에 그의 시즌 인사이드 트랙을 레이싱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룰라벳 가입코드

"고객을 더 가까이 데려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점프 레이싱에서 이를 달성하기에 가장 적합한 기수는 새로운 캠페인까지 훌륭한 폼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시즌 첫 번째 기수 타이틀을 획득한 션보다 적습니다."

Report this page